얘들 재우고 영화나 보자 해서 신랑이 지인에게 듣고 추천받은 영화 뷰티인사이드.




소재는 참 신선했다. 현실에서는 불가능한 일이겠지만 영화니깐 머~
한 남자가 있는데 18살 부터 쭉~~~ 하루하루 모습이 바뀐다. 하루는 남자,여자, 아줌마, 외국인, 어린이까지!!
오마이갓~!!! 머라 설명할수 없는 희귀병이다.




그런데 그 남자가 한여자를 사랑하고 고백하고 연애하는 스토리를 담은 이야기이다. 여자주인공은 한효주인데 여자인 내가 봐도 너무 청순매력 정말 예쁘다. 내 눈에서 꿀떨어진다 ~!
특히 웃을때~~!!




옆에서 우리 신랑 헤벌레~~>-< 참내
그냥  영화의 반이상은 한효주 보는 맛으로 몰입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정도이다.
자꾸 매일 얼굴이 바뀌니까 나도 적응이 안되는데 영화속에서 한효주는 오죽 했을까.. 결국 정신분열증 약까지 먹게 되지만.. 남자주인공(우진)을 잊지 못하고...





결국 어떻게 됐을까요? 결론은 노코멘트^^
직접 봐보세요~~~~^^ 내가 한효주라면?
오.. 정말 어렵네요.. 힘들겠죠.. 사귀기란..




영화니깐 가능한 일 같아요. ^^ 진짜..로..
남자 배우중에 박서준 이진욱 유연석등등 유명한 남자 배우들이 다수 출연했는데 저는 요 세명이 가장 인상깊었어요. ㅋㅋㅋㅋㅋㅋ




한국 멜로영화 추천 뷰티인사이드 한번 재미삼아 볼만합니다.
지루하지 않고 몰입할수 있는 영화랍니다.
그리고 마지막에 이 영화가 주고자하는 메세지도 분명하구요. ^^
뷰티인사이드!!! 내 기억속의 영화로 남기겠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