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룡을 사랑하는 5살 우리아들!!
공룡을 주제로한 변신이 되는 장난감 중 고고다이노 만한게 없는것 같네요.



큰건 부담스럽고 종류별로 다 사주고 싶어서 고고다이노 미니 변신로봇세트를 구매하게 되었지요. 
고고다이노 미니 로봇세트 5종에 3만7천원대에 구입했어요. 여기저기 다 뒤져서 최저가로 샀는데 아마 오프라인에서 샀으면 택도 없는 가격이였을꺼란 생각이~~~ㅠ




딱 박스를 열었는데 너무 작으면 어쩌나 했는데 얘들 손에는 딱 적당한 사이즈라고 할까요? ^^
좀 작아도 디테일하게 변신이 되게끔 잘 만든것 같아요. 근데 좀 약한것 같기도 하고~ 1년은 갈까 싶더라구요..

그래도 어찌됐든 아들의 눈엔 하트 뿅뿅이네요 *.*



변신도 어렵지 않구요. 하나에 한장씩 변신 가이드설명이 있어서 그거 보면 전혀 어렵지 않더라구요.
아들은 포장에 있는 그림만 보고 척척 변신을 해내는 군요. 많이 봐서 그런가봐요. ^^;



5종을 다 변신해서 모아보니 오목조목 이렇게 귀여울수가 ~~!!  꺄악~~♡
동생은 여자라 그런지 비키가 좋으가봐요. 보자마자 비키를 손에쥐고 안주려고 하더라구요ㅋㅋ
역시 분홍색이 이뻐보임 ㅋㅋ 여자라고 ㅋㅋ

한동안 심심할 겨를 없이 잘 갖고 놀겠어요.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