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생애 처음으로 로또라는걸 해봤다.
예전에 누구한테 자동번호로 한장 선물로 받고 당첨결과 한자리도 못맞히고 버렸던 기억이 있는데~~
그냥 경험삼아 재미삼아 로또 해봤는데 로또하는법 별거 아니더라.. ㅎ
로또 파는곳 가니깐 어떤 아저씨는 한자리한자리 엄청 신중하게 찍는중~~ㅎㅎ
로또가격은 한게임당 천원인데 세게임해보았다. 예전에 시험보는것 처럼 omr카드에 컴퓨터용 싸인펜으로 6자리를 찍는것이다.




아무래도 수동으로 해야 로또는 제맛이지~~
요새 여러사이트에서 로또 예상번호 찍어주고 핸드폰으로도 매일 보내주는 것도 있다던데~~ ㅎㅎ
난 그냥 내 느낌으로~~막 찍음 ㅋㅋ
어제 아파트 무너지는 꿈 꿨는데 그게 좋은꿈이라길래 그냥 꿈 믿고 사봤다.

5등라도 됐음 좋겠다 ㅋㅋㅋㅋ 그럼 대박이지 ~~ 처음치고 잘된거자나??
좋은징조!!
되든 안되든 이런 기대감에 로또를 사는구나 싶다. ^^ 이번주 토요일을 기다리며~~~~^^

+ Recent posts